HOME > 사업소개 > 시스템통합의 개요      
 
 
 


일반적인 아웃소싱의 개념은 어떤 조직이 그 조직의 활동, 서비스 및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이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서 외부의 제3자가 조직 자신보다 특정업무를 더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수행할수 있을 경우에는 그 업무를 외부의 당사자에게 맡겨서 처리함을 의미하며, 정보화의 아웃소싱의 개념은
정보화와 관련된 조직의 기능 및 활동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이전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 들어 기업의 규모의 크기에 관계없이 아웃소싱에 대해 상당한 관심을 갖고 이를 추진하고 있는 실정이며
정부에서도 작은 정부를 추구하면서 전자정부의 효율적 구현을 위한 중요한 수단으로 부각 되고 있습니다.